우리나라 대표 작곡가 콘서트 선보여 
작곡가 허수현, 이범재 2인의 토크 콘서트 
올해의 작곡가 ‘허수현’, ‘이범재’ 
4월 28일 티켓오픈   

사진=국립정동극장 제공
사진=국립정동극장 제공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국립정동극장(대표이사 김희철)은 작년에 이어 대한민국 대표 작곡가 콘서트 <오걸작 : 오선지 걸어가는 작곡가> 시즌2를 선보인다.

올해 <오걸작 : 오선지 걸어가는 작곡가>는 국내 창작 뮤지컬계를 이끌어오고, 이끌어 갈 작곡가 허수현과 이범재 2인을 초청한다.

두 ‘작곡가’의 진솔한 이야기와 음악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는 대중에게 소개되었던 대표곡부터 미발표 신곡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객을 찾아온다. 

 

 허수현 작곡가의 '오걸작'은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국립정동극장 제공)
허수현 작곡가의 '오걸작'은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국립정동극장 제공)

 

드라마와 음악을 유기적으로 그려내는데 탁월한 허수현 작곡가의 <오걸작>은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무대는 국내를 대표하는 뮤지컬 작곡가 허수현의 뮤지컬 콘서트로 그의 인생 이야기와 대표 넘버로 선사하는 장면들은 뮤지컬을 향한 그의 애정과 열정을 살펴볼 수 있다. 

추정화가 콘서트의 연출이자 사회자로 활약하여 만나볼 공연에는 뮤지컬 ‘스모크’, ‘프리다’, ‘루드윅’, ‘아가사’ 등 주요 대표 작품의 넘버들은 물론 작곡가와 특별한 인연의 게스트들이 등장해 매력적인 뮤지컬 갈라의 감상 기회도 제공한다. 

 

이범재 작곡가의 '오선지'는 6월 2일붜 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국립정동극장 제공)
이범재 작곡가의 '오선지'는 6월 2일붜 4일까지 진행한다. (사진=국립정동극장 제공)

 

6월 2일부터 4일까지는 피아노 치는 작곡가로 장르의 경계 없이 활동을 펼쳐 오며 ‘범피뮤직’이라는 자신만의 새로운 장르를 구축하고 있는 이범재 작곡가의 무대가 이어진다. 

이번 공연에서는 이범재의 개인 피아노 앨범에 수록된 곡들과 함께 첫 뮤지컬 데뷔작인 ‘와일드 그레이’의 대표 넘버들도 만날 수 있다. 또한 음악 인생에 있어 빼놓을 수 없는 동료 연주자들과 특별 게스트들이 함께해 무대에 즐거움을 더한다. 

예매는 오는 28일부터 국립정동극장 홈페이지 및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