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의 깊은 여운을 달랠 OST와 포토북!
OST 화보집 6월 10일(금) 온라인 선주문 실시

'태양의 노래' OST 화보집/사진=메타씨어터 제공
'태양의 노래' OST 화보집/사진=메타씨어터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주)메타씨어터(대표 신정화)가 오는 6월 10일(금)부터 뮤지컬 <태양의 노래> OST 화보집의 온라인 선주문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뮤지컬 <태양의 노래>는 지난 5월 3일 개막한 이래 맑고 서정적인 넘버와 온유(샤이니), 하성운, 진호(펜타곤), 송건희, Y(골든차일드), 김남주(에이핑크), 이상아, 권은비의 발랄한 케미로 화제를 모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K뮤지컬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작품이다.

OST 화보집은 풋풋하고 아련한 <태양의 노래>만의 첫사랑 감성을 그대로 담아 작품의 깊은 여운을 오래 간직하고 싶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OST 화보집에는 해나의 절실한 꿈이자 판타지의 세계인 ‘노르카프’를 하람, 그리고 친구들과의 즐거운 한때로 해석한 콘셉트 사진 외에도 주요 배우들의 연습 현장과 무대 사진 등 다양한 모습을 담아냈다.

또 ‘온유+김남주’ ‘하성운+권은비’ ‘진호+권은비’ ‘와이+김남주’로 구성된 OST CD와 화보집, 포토카드 2장, 인화사진 2장을 한 세트로 묶어 판매한다. OST 화보집은 메타씨어터와 티켓링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상품은 6월 20일부터 배송을 시작한다.

한편, 메타씨어터는 오는 6월 26일까지 뮤지컬 <태양의 노래>의 글로벌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를 실시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