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6일(토)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공연

사진=버키나인 제공
사진=버키나인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엄인호가 이끄는 그룹 신촌블루스가 오는 7월 16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그룹의 기타리스트 겸 보컬인 엄인호를 비롯해 현 멤버 강성희, 제니스, 김상우가 함께 참여해 한국 블루스 음악을 이끌어온 '신촌블루스'의 명곡들로 향연을 이룰 예정이다.

'리턴 오브 더 레전드’는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가수들의 주옥같은 명곡을 재조명하고 새로운 편곡으로 재탄생시키는 의미 있는 프로젝트다.

'리턴 오브 더 레전드'는 신촌블루스 엄인호·이정선, 이치현과 벗님들, 김종서, 배따라기, 강인원, 부활, 권인하, 배치기와 멀티 악기 연주자 권병호, 기타리스트 타미킴·박창곤·신대철, 베이시스트 이태윤·서영도·장태웅 등 총 12팀이 참여 중이다.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 뮤지션의 무대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다.

신촌블루스는 엄인호와 이정선이 주도해 1980년대 후반 결성된 그룹으로, 한영애, 이광조, 정서용, 박인수, 故김현식, 이은미, 김동환, 정경화 등 출중한 실력파 뮤지션들을 배출했다. 

신촌블루스 엄인호는 "오랜만에 여러분들을 만나게 되어 시작 전부터 흥분이 가라앉지 않는다. 이번 콘서트에는 기존 곡들과 함께 새로운 곡들의 무대도 펼칠 예정이니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며, 이번 신촌블루스 콘서트 무대에 열정을 드러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