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55주년 기념' 나훈아 콘서트 오는 16일 대구 개최
오는 16일 장윤정 콘서트 충주서 개최

[문화뉴스 정승민 기자] 최근 공연 및 행사가 많아지면서 침체했던 사회 분위기가 해소되는 분위기다.

앞서 최근 트로트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송가인, 임영웅, 영탁의 트로트 콘서트 일정을 소개했다.

이들처럼 근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트로트 열풍을 주도했던 가수들도 있지만, 나훈아·장윤정 등 본래 트로트계를 굳건하게 지켜왔던 가수들도 있다.

이번에는 오랫동안 트로트 팬들을 책임지고 있는 나훈아, 장윤정 콘서트를 소개한다.


2022년 'Dream 55' 나훈아 콘서트

사진=YES24 티켓
사진=YES24 티켓

가수 나훈아가 데뷔 55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전국투어 콘서트 열기가 뜨겁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나훈아의 55주년 신곡 앨범인 '일곱 빛 향기' 신곡들을 처음으로 들어볼 수 있다.

지난 6월 11일 부산을 시작으로 대전, 창원, 인천에서 성황리에 공연을 마친 나훈아는 오는 16일과 17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이 열기를 이어 간다.

또한 오는 23일은 안동실내체육관, 30일은 고양실내체육관을 찾아 관객들과 함께하며, 이후 서울과 천안, 광주에서도 콘서트가 예정되어 있다.

2022 장윤정 라이브 콘서트

사진=인터파크티켓
사진=인터파크티켓

'라이브의 여왕'이라 불리는 장윤정이 전국을 돌며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장윤정은 지난 6월 부천을 시작으로 울산, 원주, 청주에서 콘서트를 마쳤다.

오는 16일에는 충주실내체육관, 오는 30일에는 창원 성산아트홀 대극장에서 팬들을 맞을 예정이며 이후 포항, 안양, 진주에서도 뜨거운 열기를 이어 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