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 수험생·청소년 대상으로 7천원 관람할인권 제공
롯데월드, '종합이용권+에이드' 패키지 3만원 프로모션
TGIF, 립아이 스테이크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문화뉴스 이서연 기자] 지난 17일 2023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종료됨에 따라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영화부터 놀이공원, 외식까지 다양한 분야의 할인 이벤트를 소개한다.

영화

사진=롯데시네마,메가박스, CGV
사진=롯데시네마,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에 접속해 쿠폰을 받거나 수험표·학생증·청소년 증을 현장에서 제시하면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기간은 11월 16일부터 오는 30일까지다.

메가박스는 수험생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취지의 이벤트를 11월 17일부터 오는 12월 13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은 청소년 및 2023학년도 수능응시자로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으면 7천원에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청소년에 해당하지 않는 수험생은 현장에서 수험표를 제시 후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CGV는 '작전명:미션 1117'이라는 주제로 수험표 할인 이벤트를 한다. 기간은 11월 10일부터 오는 12월 13일까지이며,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CGV 홈페이지에 접속해 '미션에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쿠폰이 지급된다. 2D영화는 7천원이며, 매점 콤보는 50%할인이 적용된다. 성인 수험생도 수험표 소지시 할인된다.

놀이공원

사진=롯데월드, 에버랜드
사진=롯데월드, 에버랜드

롯데월드는 종합이용권과 에이드 1잔 패키지를 48% 할인 적용된 3만원에 제공한다. 매표시 수험표, 수능 접수증 또는 수시 합격증 원본과 함께 신분증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는 '2023 수능생 특별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은 2023학년도 수능생, 입시준비자, 수시합격자다. 현장 매표소 매표시 수험생 증빙서류를 제시하면 할인이 가능한다. 11월 17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타 할인 이벤트 및 쿠폰 등과 중복 적용이 불가하다.

외식

사진=빕스,TGIF 제공
사진=빕스,TGIF 제공

빕스에서는 수험생 및 학생을 대상으로 샐러드바 3+1 행사를 진행한다. 수험생과 학생이 총 4명이 모이면 1명을 샐러드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다. 수험생 또는 중, 고등학생 동반 시 테이블 당 1회 적용 가능하며 주문 전 2023학년도 수험표나 중,고등학교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 제시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GIF는 수험표 지참시 립아이 스테이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기간은 11월 17일부터 오는 30일까지이며 강남구청점, 롯데월드점을 제외한 모든 매장에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주문 전 직원에게 수험표 제시하고 메인메뉴을 주문했을시 사용가능하다. 테이블당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포장 및 딜리버리는 사용이 불가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