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는 훌륭하다' 새해 첫 고민견 싸움꾼 '하이' 출연
'안싸우면 다행이야' 대식가 성훈, 박준형, 양치승 출연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서하얀, 임창정 부부 & 아유미, 권기범 부부 출연

[문화뉴스 이기찬 기자] 우리의 월요일 밤을 즐겁게 마무리해줄 지상파 3사의 저녁 방송을 소개한다.

개는 훌륭하다(KBS)

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개는 훌륭하다'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반려동물 이상행동을 '강형욱' 동물훈련사와 같이 해결해나가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새해맞이 첫 고민견 '하이'가 출연한다. 

'하이'는 외부인만 보면 맹렬하게 짖으며 보호자가 말려도 진정은 커녕 더 흥분하는 성격의 소유견이다. 이 때문에 주민들의 민원이 쇄도하기도 하고 심지어 가족견 베들링턴테리어 믹스 '루'에게 심한 장난을 치기도 하는데, 아빠 보호자는 두 마리의 위험한 장난을 말리지도 않고 8살 아들은 오히려 애정 공세를 펼쳐 아내는 속이 타들어간다. 이에 강 훈련사는 개와 남편을 바꾸기 위해 상담에 착수한다.

위의 내용은 2일 월요일 밤 11시 KBS '개는 훌륭하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MBC)

사진 = MBC 제공
사진 = MBC 제공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오랜 시간을 함께하며 가족보다 찐한 우정을 나눈 절친들이 야생에서 함께 살아남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문명이라곤 찾아볼 수 없는 척박한 환경에서 의식주 모두를 직접 하며 싸우지 않고 살아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대식가 성훈, 박준형, 양치승이 '스마트호'와 함께 생선 사냥에 나선다. 하루 전 눈앞에서 놓친 생선을 떠올리며 바다에 뛰어든 세 사람은 정체불명 바다 생명체(?)의 공격에 휩싸이게 된다. 비명과 함께 도망쳐 나온 성훈과 준형은 과연 위장을 만족시킬 생선 상차림에 성공할 수 있을까.  

위의 내용은 2일 월요일 밤 9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SBS)

사진 = SBS 제공
사진 = SBS 제공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 아유미는 남편 권기범의 일터인 방산시장을 방문했다. 또한 방산시장 큰 손인 아유미의 시아버지가 등장한다. 안면 인식으로만 들어갈 수 있는 아유미의 시댁은 최첨단 시스템을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  임창정은 2023년 새해 맞이 금주 선언 이후 여전히 핑계를 대며 음주하는 모습에 아내 서하얀과 충돌을 일으켜 보는 이들을 긴장하게 했다.

위의 내용은 2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