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발라더 허각 ‘공연각: 10주년, 못다한 이야기'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 대표 브랜드 콘서트 'SUPER SHOW 9 : ROAD'
육중완 밴드 ‘응답하라 8090 릴레이 콘서트’ 포문을 열다
JTBC '싱어게인' 아웃풋 '이소정 콘서트 - 소정의 선물'

사진 = 각 콘서트 포스터 및 이소정/HNS HQ, Label SJ,  메타체인,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사진 = 각 콘서트 포스터 및 이소정/HNS HQ, Label SJ,  메타체인,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문화뉴스 최도일 기자] 믿고 듣는 가수들이 우리의 귀를 호강시켜줄 준비가 됐다.

사진 = HNS HQ 제공
사진 = HNS HQ 제공

명품 발라더 허각은 오는 3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3 단독 콘서트 ‘공연각: 10주년, 못다한 이야기’(이하 ‘공연각’)를 개최한다.

‘공연각’은 허각이 코로나19 때문에 하지 못했던,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단독 공연이자 데뷔 10주년 리마인드 콘서트다. 지난 2010년 ‘언제나’로 데뷔 후 약 12년간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쳐온 허각의 명품 라이브 무대를 이번 공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Label SJ 제공
사진 = Label SJ 제공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남미에서 지난 'SUPER SHOW 9 : ROAD'의 열기를 이어간다.

슈퍼주니어는 7일(이하 현지 시각)부터 15일까지 남미 4개 도시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 SUPER SHOW 9 : ROAD'(슈퍼주니어 월드투어 - 슈퍼쇼 9 : 로드)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난다.

또한 'Callin''(콜린), 'Mango'(망고), 'Celebrate'(셀러브레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신곡 무대로 더욱 특별하게 꾸며질 예정이다.

슈퍼주니어의 남미 단독 콘서트는 7일 칠레 산티아고, 9일 브라질 상파울루, 11일 페루 리마, 14일과 15일 멕시코 멕시코시티에서 각각 진행된다.

사진 = 메타체인그룹 제공
사진 = 메타체인그룹 제공

육중완 밴드가 오는 3월 4일 오후 5시 대학로 더굿씨어터에서 2023 새봄맞이 첫 콘서트를 펼친다.

이 공연은 메타체인그룹이 주최하는 ‘응답하라 8090 릴레이 콘서트 시즌1’의 첫 무대다.

‘응답하라 8090 릴레이 콘서트’(이하 ‘응팔 릴레이 콘서트’)는 육중완 밴드 외에도 임지훈, 김현철, 김광진, 권인하, 김장훈 등 한시대를 풍미한 아티스트들이 주마다 바통을 이어받을 예정이다.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이소정은 3월 4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SAC아트홀에서 '이소정 콘서트 - 소정의 선물'을 개최한다. 

'이소정 콘서트 - 소정의 선물'은 지난 2021년 12월 개최된 '2021 이소정 콘서트 - 겨울 꽃, 피다' 이후 약 1년 3개월 만의 단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지난 2일 발매한 새 싱글 '오랜만이야 안녕'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소정은 '내가 제일 사랑했던 노래', '#구름스타그램', '너와 나는 이제 남이니까' 등을 발매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또 KBS 2TV '꽃 피면 달 생각하고', tvN '마우스', SBS '왜 오수재인가' 등 다수 드라마 OST를 통해 안방에 감동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뮤지컬 '리지', '드라큘라'에 출연하는 등 다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