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이서연 기자] 활발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남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화보가 공개됐다.

사진=리버클래시 제공
사진=리버클래시 제공

차은우가 표현한 자유로움과 고급스러움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에서 차은우는 클래식한 수트 스타일부터 맨투맨, 자켓, 하프팬츠, 가디건 등 다채로운 색감과 디자인의 캐주얼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봄/여름 시즌 스타일링을 표현했다.

차은우는 오는 24일 티빙 오리지널 '아일랜드' Part.2.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또,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에디션센서빌리티 제공
사진=에디션센서빌리티 제공

배우 안효섭의 봄을 담은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 된 화보 속 안효섭은 소프트한 컬러의 톤온톤 스타일링과 미니멀한 무드로 눈길을 끌었으며 여기에 안효섭의 청량한 이미지가 더해져 완벽한 화보컷을 완성했다.

이번 화보에서 안효섭은 그윽한 눈빛을 머금은 성숙한 모습부터 봄의 설렘을 담은 소년미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안효섭은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원작으로 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를 촬영 중이다.

사진=뉴발란스 제공
사진=뉴발란스 제공

배우 변요한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는 뉴발란스 헤리티지와 히스토리가 담긴 스니커즈를 활용한 변요한의 평소 스타일을 담은 컨셉으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변요한은 베이직한 맨투맨과 슬랙스를 스니커즈와 함께 매치해 깔끔한 코디를 연출했다. 또, 무심하듯 기른 턱 수염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더했다. 데님 소재의 셋업부터 심플한 후드티와 청바지 등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코디를 선보였다.

변요한은 최근 송강호의 드라마 데뷔작으로 알려진 ‘삼식이 삼촌’ 출연을 확정했다.

드라마 '삼식이 삼촌'은 1960년대 초 격동기를 살아낸 ‘삼식이 삼촌’과 ‘김산’ 두 남자의 뜨거운 욕망과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