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 넷 플릭스 애니메이션을 영어 교재로 쉐도윙한 도서 출판 황우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플랫폼에서 볼 수 있었던 에니메이션"오리 친구 피킹" 이 영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영어교재 ​ "내 친구  피킹" 새로운 제목으로 출간됐다. 어린이 전문 출판사 도서 출판 황우 (대표 허연정) "오리 친구 피킹" 원작 캐릭터 돼지(첨킨스),오리(피킹),두더지(웜뱃),이 출연하는 책은 시리즈 10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QR을 찍으면 동영상 에니메이션 52편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다.

"내친구 피킹" 도서 출판 황우 
"내친구 피킹" 도서 출판 황우 

도서시리즈는 피킹 영화를 만들다( 신나고 긍정적인 친구들의 영화만들기 도전), 첫 출간 했고 나머지 시리즈는 5월 출간 예정이다.

"내친구 피킹" 9권 교정중인 도서출판 허연정 대표 (사진 남궁 은)
"내친구 피킹" 9권 교정중인 도서출판 허연정 대표 (사진 남궁 은)

예술가 피킹 (프랑스에서 온조각상을 만난 피킹) , 만능로봇이 필요해(피킹은 집안일이 귀찮아요), 따르릉 여보세요(산골 마을에 폭풍우가 몰아치던날), 굉장한 카레이서( 구구의 추천으로 자동차 경주에 참가한 피킹), 한여름 얼은 성 (산골 마을에 무더운 여름이 찾아왔어요), 피킹 달리기를 하다(피킹과 친구들은 헬리콥터를 타고 '만리장성'을 갔어요), 패션왕 피킹(재활용 쓰레기로 옷을 만든 피킹과 친구들), 피킹의 삼촌은 마술사(피킹의 삼촌이 산골마을에 공연을 하러 왔어요), 무도둑 잡기(첨킨스의 무 받에 도둑이 나타났어요) 기상천외한 도전과 모험 이야기로 총 10권이다. 

그림책 읽어주기 팬슬 (그림을 찍으면 단어를 이야기힌다)
그림책 읽어주기 팬슬 (그림을 찍으면 단어를 이야기힌다)

도서 출판 황우는 " 내 친구 피킹"  10권은 영유아(2세~6세), 토들러(toddler) 걸음마를 배우는 아이들 대상으로 출간했지만 7세 이상까지도 재밌게 볼 수 있다고 한다. 어린이들이 그림자를 쫓으며 노는 행동을 쉐도잉 한다고 한다.

디즈니 원작( 오리친구 피킹)
디즈니 원작( 오리친구 피킹)

그림자를 따라 놀듯이 "내 친구 피킹"은영어를 에니메이션으로 쉐도잉 했다. 일상적인 내용으로 어른들도 재밌게 본다는" 내 친구 피킹"은 에피소드도 길고 말이 빠르지 않고 또박 또박 발음이 정확해서 난이도 별 셋으로 평론가로  부터 평가 받은 바 있다.

오리친구 피킹 -  미국의 뮤지컬 배우 겸 성우 코트니 쇼(Courtney Shaw) 가 웜뱃 역할을 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영유아 도서인 만큼 KCC안전 검사를 받아 영유아가 안전하게 볼 수 있는 "내 친구 피킹은"  시리즈로 계속 출간될 예정이어서 영유아, 어린이 전문 도서가 부재한 도서 시장에 견인 차 역할을 하기를 기대해본다.   ​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