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채연 KNOCK 안무 영상 캡쳐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이채연 KNOCK 안무 영상 캡쳐 / WM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채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Over The Moon’의 타이틀곡 ‘KNOCK’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채연은 더욱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KNOCK’의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편안하고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은 트레이닝복 스타일링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이채연은 연습 현장임에도 실제 무대를 방불케 하여 감탄을 유발한다.

특히 ‘KNOCK’의 강렬하고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 속 파워풀한 카리스마는 물론 이채연 특유의 시원하고 깃털처럼 가벼운 춤선까지 자유자재로 선보이고 있어 더욱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차세대 퍼포먼스 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언제 어디서든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만큼, 첫 컴백 무대를 꾸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본격적으로 선보일 음악 방송 무대에도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이채연의 미니 2집 타이틀곡 ‘KNOCK’은 반복되는 훅과 에너제틱한 비트, 리드미컬한 보컬로 강렬한 중독성을 남기는 곡이다. ‘기다리지 않고 내가 먼저 너의 마음을 두드리겠다’는 주체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로 독보적 케이팝 디바를 향한 이채연의 자신감 넘치는 포부를 전한다.

한편, 이채연의 ‘KNOCK’의 무대는 14일 오후 5시 5분, KBS 2TV ‘뮤직뱅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