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 빌엔터테인먼트 뮤지션 라인 레이블 전속계약 새로운 프로필 공개

▲ 사진 제공 = 빌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가수 겸 배우 민서가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 측은 “만능 엔터테이너 민서가 가진 장점과 무한한 가능성을 가수, 배우, 예능 활동 등 다방면에서 마음껏 발휘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고 전했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7’로 얼굴을 알린 가수 겸 배우 민서는 2018년 디지털 싱글 ‘멋진 꿈’으로 데뷔했다.

특히 민서는 정식 데뷔 전부터 월간 윤종신 및 OST 등에 활발히 참여했으며 2017 월간 윤종신 11월호 ‘좋아’로 각종 음원차트 순위 1위를 기록하며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후 민서는 ‘이상한 애’, ‘2CM’, ‘내 맘대로 ’, ‘No Good Girl’ 등 다수의 곡을 발매하며 차세대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기도. 이 가운데 드라마 ‘이미테이션’, ‘좀 예민해도 괜찮아 시즌2’, 영화 ‘화평반점’로 연기에 도전한 민서는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보여주며 연기 유망주로 떠올랐다.

민서는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독보적인 피지컬을 무기로 전력을 다해 필드를 누비는 열정 플레이어로 활약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팀이 방출 위기에 놓인 순간 골키퍼로서 몸을 사리지 않는 선방으로 골문을 지켜내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 명장면을 탄생시키기도 했다.

민서가 새 출발을 알린 빌엔터테인먼트는 팩트코퍼레이션이 2022년 10월 창립한 종합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국내 대형기획사 출신 전문가들이 대거 포진되어 전문성을 더했으며 가수와 배우 부문을 모두 아우르고 있다.

이 가운데 빌엔터테인먼트는 가수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 라인 이진혁, 예린에 이어 세 번째 아티스트 민서의 영입 소식으로 뮤지션 라인 및 퍼블리싱 역량 강화의 첫걸음을 뗐다.

앞으로 민서를 기반으로 한 뮤지션 라인 레이블 론칭에도 힘쓸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민서는 최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보도자료는 문화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편집방향과는 무관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