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오는 6월 3일 생일 맞아 팬미팅으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 보낸다

▲ 사진 제공 = 빌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진혁이 생일을 맞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진혁은 오는 6월 3일 오후 2시, 6시 2회에 걸쳐 일지아트홀에서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으로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스물여덟 청춘, 새로운 출발선에 있는 이진혁이 가장 먼저 보여주고 만나고 싶었던 팬덤 ‘V-DAN’과 함께한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깊다.

28번째 생일은 늘 항상 묵묵히 응원해 줬던 V-DAN과 첫 출발을 함께하고자 하는 이진혁의 특별한 마음을 담았다.

이 가운데, 반가운 팬미팅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도 눈길을 끈다.

생일을 맞이해 개최되는 팬미팅인 만큼 이진혁의 케이크와 초대장을 앞에 둔 채 훈훈한 미소를 띄고 있는 이진혁의 모습은 그와의 만남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생일 파티 콘셉트로 펼쳐지는 팬미팅 ‘Virthday’는 이진혁의 팬덤명 'V-DAN’과 ‘Birthday’의 합성어인 ‘Virthday’라는 특별한 이름으로 다채로운 무대와 함께 게임과 토크 등 다양한 코너들로 구성돼 팬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진혁은 최근 소속사 빌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 소식과 함께 솔로 앨범 발매 및 배우 활동은 물론, 자체 콘텐츠 제작 등 다방면의 활동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이 가운데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팬미팅 개최 소식을 전하며 올 하반기에도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진혁의 단독 팬미팅 ‘LEE JIN HYUK FANMEETING : 28 Virthday’의 티켓 예매 정보는 빌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별도 공지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