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DPSCompany
이미지 제공 = ㈜DPSCompany

대학로 인기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는 지난 2023년 1월부터 현재까지 약 5개월 간 개성 넘치고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11차팀이 오는 5월 막공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제작사인 (주)DPS Company는 관객분들의 아낌 없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배우와 함께하는 ‘굿바이 11차팀, 배우와의 Q&A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 = (주)DPS Company
사진 제공 = (주)DPS Company

연극 ‘운빨로맨스’는 지난 2021년 5월 (주)DPS Company 제작을 맡은 이후 현재까지 약 2년 간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서울 대표 데이트코스로 자리매김했다.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운명론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제택후’의 운명적인 사랑이야기를 그린 연극 ‘운빨로맨스’는 로맨스 뿐만 아니라 재미와 감동까지 다 잡아 20대, 30대 연인들 뿐만 아니라 학생 단체관람, 회사 워크샵 등 다양한 연령층이 극장을 찾고있다. 최근 연극 ‘운빨로맨스’는 지난 3월부터 부산에서도 공연되며 대학로 뿐만 아니라 부산에서까지도 인기다.

 

연극 ‘운빨로맨스’가 11차팀의 막공을 기념하며 준비한 이번 ‘굿바이 11차, 배우와의 Q&A 이벤트’는 5월 매주 금요일 마지막 회차 종료 이후 배우들과의 간단한 Q&A 시간과 특별한 선물증정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평소 관객들이 배우들에게 궁금했던 질문들을 직접 묻고 답하는 이벤트다.

이미지 제공 = ㈜DPSCompany (인터파크티켓 이미지 발췌)
이미지 제공 = ㈜DPSCompany (인터파크티켓 이미지 발췌)

제작사 (주)DPS Company는 ‘이번 11차팀 배우들도 아낌 없는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며 ‘관객분들이 사랑해주신 만큼 보답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연출 ‘이치우’는 ‘11차팀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6월 개막을 앞두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12차팀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