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경표, 울트라 FM 아나운서 송기백 役 변신

▲ 사진 제공 = 씨엘엔컴퍼니

[문화뉴스 정현수 기자] 배우 고경표가 JTBC ‘비밀은 없어’ 출연을 확정 지었다.

JTBC 새 드라마 ‘비밀은 없어’는 ‘통제 불능 혓바닥 헐크’가 된 아나운서 송기백이 열정 충만 예능 작가 온우주를 만나며 겪게 되는 유치하고 발칙한 인생 반전 코믹 멜로 드라마이다.

연예인과 일반인 사이의 경계에서 치열하게 경쟁하며 꿈과 성공을 그리는 프리랜서 아나테이너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고경표는 극중 이미지 메이킹 외길 인생을 살아온 삼십삼년 울트라 FM 아나운서 ‘송기백’ 역을 맡았다.

어느 날 생각이 뇌를 거치지 않고 입으로 먼저 나오는 병이 찾아와 최대 위기에 봉착한 순간 온우주와 만나 인생 2막을 맞이하게 되는 인물. 다양한 장르에서 본인 만의 캐릭터를 구축하고 색다른 매력을 펼치는 고경표는 ‘비밀은 없어’를 통해 코믹 멜로물에 또 한 번 도전한다.

특히 영화 ‘헤어질 결심’, 드라마 ‘월수금화목토’ 등을 통해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은은한 웃음을 선사해 온 고경표이기에 더욱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지난해 영화 ‘헤어질 결심’, ‘육사오’, ‘서울대작전’, 드라마 ‘커넥트’, ‘월수금화목토’ 등을 통해 스크린과 OTT, 안방극장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고경표. 매 작품 다채롭게 변주하며 역할에 녹아드는 모습으로 배우로서의 역량을 증명해 온 그가 ‘비밀은 없어’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고경표가 출연하는 JTBC ‘비밀은 없어’는 현재 편성 시기를 논의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