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 재연...김주헌, 류현경, 안희연 등 출연
7월 25일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 개막

사진=레드앤블루 제공
사진=레드앤블루 제공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6년 만에 돌아오는 연극 '3일간의 비'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3일간의 비'는 2003 토니상(Tony Awards) 수상자인 미국의 유명 극작가 리차드 그린버그(Richard Greenberg)의 작품이다. 리차드 그린버그 특유의 은유적이고 함축적인 언어를 통해 인물 간의 섬세한 감정을 풀어나간다.

1995년과 1960년대의 두 시대적 배경을 바탕으로, 유명 건축가인 아버지의 유산을 정리하던 중 발견된 일기장을 통해 과거 부모세대의 진실을 들여다 본다. 배우들은 네드와 워커, 라이나와 낸, 테오와 핍을 모두 1인 2역으로 소화한다.

이번 시즌은 지난 2017년 국내 초연에 이어 오만석 연출이 다시 한번 진두지휘한다. 더불어 무대와 스크린, 브라운관을 종횡 무진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했다.

자유로운 방랑자 워커와 그의 아버지 네드 역에는 김주헌, 박정복, 김바다가 출연한다. 

모범적인 가정주부 낸과 그녀의 어머니 라이나 역에는 류현경, 정인지, 안희연(하니)이 캐스팅됐다. 특히 그룹 EXID 멤버이자 영화,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다진 안희연은 첫 연극 무대에 도전한다.

마지막으로 쾌활한 성품의 핍과 그의 아버지 테오 역에는 이동하, 김찬호, 유현석이 함께한다. 

한편 '3일간의 비'는 오는 7월 25일부터 10월 1일까지 동국대학교 이해랑예술극장에서 공연한다. 프리뷰 티켓오픈은 6월 13일 오전 11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