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리스너 향해 고하는 ‘안녕’…미니 8집으로 돌아올 ‘글로벌 K팝 메신저’

▲ 사진제공 = 드림캐쳐컴퍼니

[문화뉴스 우주은 기자] 그룹 드림캐쳐가 리스너를 향해 ‘안녕’을 전한다.

드림캐쳐는 지난 17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덟 번째 미니앨범 ‘Apocalypse : From us’ 타이틀 ‘BONVOYAGE’의 미스터리 리릭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드림캐쳐는 싱그러운 나무들이 즐비한 숲속을 배경으로 햇빛, 바람 등 자연을 만끽하고 있다.

특히 화사한 분위기와 어우러지는 일곱 명의 맑은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들며 ‘BONVOYAGE’에 대한 궁금증 역시 자극한다.

이어 몽환적이면서도 점차 고조되는 ‘BONVOYAGE’의 일부 멜로디와 함께 ‘이제야 너를 느껴 / 끝이 없는 여정에 / 꿈의 OO로 널 안고서’라는 가사 속 베일에 싸인 단어는 무엇일지 팬들의 다양한 추측도 이어지고 있다.

‘BONVOYAGE’는 프랑스어로 ‘긴 여행을 잘 다녀와’라는 인사를 뜻하는 말이다.

아포칼립스 3부작 시리즈의 마무리를 앞두고 있는 드림캐쳐가 ‘글로벌 K팝 메신저’로서 전 세계 인썸니아에게 건넬 인사는 어떤 내용일지 기대가 쏠린다.

드림캐쳐의 그룹 색이 오롯이 담긴 미니 8집은 이번 세계관의 대단원을 찬란하게 끝맺을 앨범이다.

‘BONVOYAGE’와 ‘Intro : From us’, ‘DEMIAN’, ‘Propose’, ‘To. You’까지 총 다섯 트랙에 인간의 감정을 녹여내어 드림캐쳐만의 희로애락을 노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드림캐쳐의 ‘Apocalypse : From us’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