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규, 7개월 만에 컴백... 수록곡 '점프' 작사 참여

사진=김성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사진=김성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더블에이치티엔이 제공

[문화뉴스 백승혜 인턴기자] 가수 김성규가 신보로 가요계에 귀환한다.

김성규는 오는 28일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을 발매한다.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김성규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타이틀곡 '스몰 토크'는 중독적인 리듬과 경쾌한 밴드 사운드를 바탕으로, 세상을 향한 아이스 브레이킹을 시도하는 메시지와 다양하게 해석될 수 있는 감각적인 가사를 선보인다.

'인트로 : 타임 랩스(Intro : Time Lapse)', '잇 윌 비(It Will Be)', '점프(Jump)', '고 어게인(Go Again)', '섬타임즈(Sometimes)', 그리고 타이틀곡 '스몰 토크' 반주 트랙 등 수록곡들 역시 다채롭게 포함됐다.

특히 김성규는 전작들에 이어 수록곡 '점프'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 '점프'는 김성규가 인피니트와 인스피릿(공식 팬클럽명)을 생각하면서 쓴 곡으로, 인피니트 리더로서의 진솔한 마음이 담겨 더욱 특별한 감동을 선사한다.

김성규의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