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Original Film ‘플라워 킬링 문' 10월 극장 개봉 확정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로버트 드 니로 열연

사진=스틸컷/Apple TV+
사진=스틸컷/Apple TV+

[문화뉴스 박선아 기자] 76회 칸 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에 공식 초청된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신작 Apple Original Film ‘플라워 킬링 문’(Killers of the Flower Moon)이 10월 극장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의 신작 ‘플라워 킬링 문’은 20세기 초 석유로 갑작스럽게 막대한 부를 거머쥐게 된 오세이지 부족 원주민들에게 벌어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다. 

오세이지 부족의 재산에 서양국의 관심이 집중되고, 돈을 노리고 오세이지 부족에게 접근한 이들로 인해 마침내 끔찍한 범죄까지 벌어지게 되며 ‘플라워 킬링 문’의 전개는 더욱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어니스트 버크하트’(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와 ‘몰리 카일리’(릴리 글래드스톤)의 이루어질 수 없는 로맨스를 중심으로 배신이 교차하는 영화 ‘플라워 킬링 문’은 데이비드 그랜 작가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은 연출, 각본에 참여했다. 

여기에 ‘포레스트 검프’로 아카데미 각본상을 수상한 에릭 로스 또한 ‘플라워 킬링 문’의 각본가로 이름을 올리며 탄탄한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스틸컷/Apple TV+
사진=스틸컷/Apple TV+

뿐만 아니라 ‘갱스 오브 뉴욕’을 시작으로 ‘에비에이터’, ‘디파티드’, ‘셔터 아일랜드’, ‘더 울프 오브 월스트리트’까지 무려 다섯 작품을 함께 해온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플라워 킬링 문’을 통해 다시 한번 재회해 화제를 모았다.

임페러티브 엔터테인먼트, 시켈리아 프로덕션, 애피안 웨이가 공동 제작했으며, 마틴 스코세이지, 댄 프리드킨, 브래들리 토마스, 다니엘 루피가 프로듀서로, 이 밖에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릭 욘, 애덤 소머, 마리안 보위, 리사 프레솃, 존 앳우드, 쉐어 캠머, 닐스 줄이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한편, 예상을 뛰어넘는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모두를 압도할 영화 ‘플라워 킬링 문’은 10월 극장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