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패션-강렬하면서 깔끔하게 연출
사복 코디-다양한 컬러감과 러블리하게 연출

[문화뉴스 박선아 기자] 최근 여름 시즌 대규모 페스티벌인 '워터밤'에 출연한 스타들이 다양한 애슬레저(스포츠웨어와 일상복을 합친 용어) 룩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출연자 중 'UNDERWATER' 곡으로 역주행하고 있는 가수 권은비의 워터밤 패션과 화보, 사복패션까지 알아보자.

워터밤 코디 

사진=권은비 SNS. 'UNDERWATER' 권은비 애슬래저 룩 인기...워터밤, 화보→ 사복패션까지
사진=권은비 SNS. 'UNDERWATER' 권은비 애슬래저 룩 인기...워터밤, 화보→ 사복패션까지

권은비가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비키니와 일상복을 믹스매치한 애슬레저 룩을 잘 소화해내 화제가 됐다. 

착용한 제품은 버버리 체크 스트레치 나일론 트라이앵글 비키니로 색상은 아카이브 베이지 컬러다. 

사진=BURBERRY
사진=BURBERRY

버버리의 대표적인 체크무늬가 돋보이는 패턴이 특징으로 상의와 하의에 리본타이가 포인트인 제품이다. 

이날 권은비는 상의만 착용하고 화이트 컬러 청치마와 시스루 가디건을 코디 해주며 링 귀걸이를 매치해 다소 심플해 보일 수 있었지만 비키니 상의로 시선을 끄는 강렬함을 주면서 깔끔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패션코디

사진=권은비 SNS
사진=권은비 SNS

요즘 바비, 복고풍으로 인한 영향력으로 핑크컬러가 조명 받고 있는데 권은비도 화보의 컨셉을 핑크로 잡고 촬영했다. 

왼쪽 사진에서 상의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 탑, 하의는 컷아웃 스타일으로 하트 모양 구멍이 포인트인 채도 낮은 연분홍색 청바지를 매치해 코디했다. 

헤어는 스트레이트 머리를 기반으로 가시번을 만들고 메이크업도 진하게 해 코디는 러블리, 헤어메이크업으로 세련된 느낌을 주어 몽환적인 무드를 나타냈다. 

오른쪽 사진에서는 심플한 블랙화이트 체크 원피스로 러블리 함을 주고 헤어는 물결 머리,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연하먄서 립에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게 연출했다. 

사진=권은비 SNS
사진=권은비 SNS

두번째 화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컨셉을 보여줬는데 왼쪽 사진에서는 패턴이 화려하고 강렬한 린넨 소재 셔츠와 볼드한 골드 목걸이를 매치해 강한 이미지를 나타냈다.

헤어메이크업에서는 젖은듯한 머리스타일과 채도 낮은 투명 케이크업을 해 강한 이미지를 세련된 이미지로 중화시켰다. 

오른쪽 사진에서는 핑크색 레이스 원피스로 전체적인 화려함을 주고 실버 목걸이와 큰 귀걸이가 포인트가 되면서 시원하게 묶은 머리와 눈 아래 블러셔로 러블리한 느낌까지 보여줬다. 

사복 패션코디

사진=권은비 SNS
사진=권은비 SNS

평소 권은비는 컬러감이 다양한 옷들을 주로 입는데 스타일도 트렌드에 따라가며 룩을 나타냈다. 

왼쪽에서는 다양한 컬러가 패치워크로 구성된 볼레로 가다건과 꽃모양 레이스가 있는 흰색 상의, 플리츠 청치마를 매치해 바닷가에서 시원함과 러블리한 무드의 썸머룩을 연출했고 깔끔한 단발로 그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오른쪽 사진에서는 청록색의 목폴라와 핑크컬러의 체크무늬 치마, 브라운 컬러의 통굽 로퍼로 학생 느낌을 주면서 빈티지, 키치함을 주었고 높게 묶은 하이 포니테일로 마무리 했다.

사진=권은비 SNS
사진=권은비 SNS

이어 왼쪽에서 권은비는 아이보리 컬러 셔츠 원피스와 빅 리본이 포인트인 모자, 아이보리 컬러 양말까지 매치해 컬러감을 동일 시겼고, 양갈래 머리와 스몰 백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해주었다.

오른쪽에선 초록 계열의 줄무늬 티와 청바지, 브라운 통굽 블로퍼를 매치하고, 가르마를 타서 앞머리를 옆으로 넘기는 깻잎머리 스타일을 하며 빈티지, 복고풍을 연상시키는 룩을 보여줬다.

한편, 권은비는 그룹 아이즈원의 리더로 활동하다가 2021년 미니 1집을 발표하고 솔로 가수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