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VE-스테이씨-이채연-엔믹스-피원하모니-제로베이스원 등
8월 6일 오후 9시 40분 KBS 1TV 방송

사진=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케이팝 슈퍼 라이브' 라인업 소개 / KBS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KBS는 '케이팝 슈퍼 라이브'가 대한민국에서 개최된다고 25일 전했다. 

KBS 1TV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케이팝 슈퍼 라이브'가 8월 6일 전북 부안 새만금 야외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 공식 행사인 문화교류의 날에 진행되며, 4만 5천여 명의 전 세계 스카우트 청소년들 앞에서 꿈의 K-POP 무대를 펼친다.

이날 IVE, ZEROBASEONE, NMIXX, STAYC, P1Harmony, &TEAM, 베리베리(VERIVERY), 이채연, NATURE (네이처), ATBO, xikers 등 최정상 K-POP 스타들은 물론, 인기 댄서 아이키까지 출연해 역동적이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는 세계 스카우트 연맹이 4년마다 개최하는 전 세계적인 청소년 야영 축제 활동이다. 특히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 잼버리'는 1991년 강원도 고성에서 열린 '제17회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이후 32년 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행사이자, 코로나19 이후 국내에서 개최하는 가장 큰 청소년 국제 행사로 의미가 크다. 

한편 '케이팝 슈퍼 라이브'는 오는 8월 6일 오후 9시 40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