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일(토) 13일(일) 승자조 패자조 경기부터 대전에서 진행
플레이오프 3ROUND, '젠지 vs T1'

사진= [LCK] 결승 직행 원하는 T1-젠지, 승자조 경기에서 맞붙는다 / LCK 제공
사진= [LCK] 결승 직행 원하는 T1-젠지, 승자조 경기에서 맞붙는다 / LCK 제공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2023 LCK summer 플레이오프 12일 경기 일정을 전한다.

지난 10일 kt 롤스터를 상대로 2:3 승리를 얻은 T1과 지난 11일 한화생명e스포츠 상대로 3:0 승리를 얻은 젠지는 오늘 플레이오프 3R 승자조 경기에서 맞붙는다.

지난 10일, 경기 후 인터뷰에서 T1의 임재현 감독대행은 "KT가 우릴 고른 것은 잘못된 선택이라는 걸 보여주겠다고 했었는데, 이 말을 지키게 해준 선수들에게 너무 고맙다."라고 말하며 경기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한 페이커는 "최종 결승전 직행 가능하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으로 나의 경기력이 아쉬웠기에 남은 기간 동안 잘 끌어올려야 할 것이다."라고 말하며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젠지의 고동빈 감독 또한 지난 11일 경기 후 인터뷰에서 "첫판 이긴다면 3:0 승리 가능하다."라고 받아쳤다. 이어 피넛 선수는 "강한 자가 살아남고,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것이다. 결승전까지 살아남겠다."라고 다짐하기도 했다.

12일, 13일 경기는 각각 승자조 패자조 경기이며 대전에 진행된다. 오늘 승자조 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결승전으로 직행한다.

한편, 2023 LCK summer 플레이오프는 아프리카tv, 네이버e스포츠&게임, 유튜브 lck 채널 등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