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7년만 첫 단독 콘서트 ‘Exhibition(전시회)’
9월 2일, 3일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

사진=쇼노트 제공
사진=쇼노트 제공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배우 차지연이 데뷔 첫 단독 콘서트 'Exhibition'에서 부를 노래가 공개됐다.

씨엘엔컴퍼니와 쇼노트가 주최,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차지연이 데뷔 17년만에 갖는 첫 단독 콘서트다. ‘Exhibition(전시회)’라는 타이틀을 내세웠다. 이에 걸맞게 아티스트 차지연의 이야기를 전시회의 테마관처럼 주제별로 구분해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한다. 

뮤지컬 '위키드'의 'Defying Gravity', '더데빌'의 'Possession', '라이온킹'의 'Circle of Life' 등 참여했던 작품의 넘버는 물론, 아이유(IU)의 'Love poem', 앨리샤 키스(Alicia Keys)의 'If I ain't got you' 등 커버곡까지 들려줄 예정이다. 

무대에 활력을 더할 게스트도 공개했다. 콘서트 첫 날인 9월 2일에는 배우 김호영과 개그맨 김해준이 함께하며, 9월 3일 공연에는 그동안 많은 공연을 함께하며 인연을 이어온 배우 정선아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관객들을 위한 깜짝 이벤트도 선보인다. 차지연이 상품 선정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한 방석을 모든 관객에게 증정한다. 또한 직접 디자인한 한정판 티셔츠까지 선물한다.

한편 'Exhibition'은 오는 9월 2일과 3일 이틀간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