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만'의 서사 본격 시작…류승룡, 김성균 열연 기대
전 세계 극찬 이어가...이재만, '부성애'로 깊은 감동 선사
'무빙 요일' 열기 이어간다…14, 15회 '괴물 VS 괴물' 대결

사진=디즈니+ 제공
사진=디즈니+ 제공

[문화뉴스 김현석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 류승룡과 김성균의 결투가 드디어 공개된다.

6일 공개되는 '무빙' 14, 15회에서는 남다른 부성애로 가득한 이재만(김성균)의 서사가 본격적으로 그려진다. 이재만은 엄청난 괴력과 함께 빠른 스피드 능력을 소유한 인물로, 평소에는 자신의 능력을 숨긴 채 아들 강훈(김도훈) 밖에 모르는 순수함 가득한 아빠로서 평범한 삶을 살아간다.

하지만 일련의 사건으로 괴물 같은 능력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 앞에서 그의 능력이 들통나게 되고, 이번 주 그의 이야기가 본격 펼쳐질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민차장의 지시로 이재만을 잡으러 나선 장주원(류승룡)과 그를 피해 하수도로 몸을 숨긴 이재만, 그리고 두 능력자가 서로를 마주하며 격렬한 결투를 예고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주원과 이재만의 하수도 액션 장면은 원작 웹툰에서도 최고의 하이라이트로 손꼽히는 만큼 과연 어떻게 완성되었을지 영상화 소식이 전해진 이후부터 큰 관심을 모았던 장면이다.

류승룡과 김성균은 “무려 4일간 촬영한 액션씬”이라며, “장시간 물에서 촬영하는 것을 고려해 제작진이 하수도 세트에 투입된 물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배려를 해주었다.”라고 당시 촬영 비하인드를 함께 전하며 두 배우 역시 해당 장면을 가장 기억에 남는 '무빙'의 액션씬으로 꼽았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공개 후 미국 Hulu에서 한국 오리지널 시리즈 중 공개 첫 주 시청 시간 기준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에 등극했으며, 한국을 비롯한 디즈니+ 아태지역에서도 공개 첫 주 최다 시청 시리즈에 랭크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