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에 아이들과 함께 보기 좋은 가족영화

[2023 추석영화]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메인 예고편 공개 / 사진= 퍼스트런 제공
[2023 추석영화]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 메인 예고편 공개 / 사진= 퍼스트런 제공

[문화뉴스 김현석 기자] '카', '리오'제작진의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가 올 추석 개봉을 앞두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바닷속 평화를 위협하는 상어 무리로부터 바다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뭉친 물개 특수요원 씰벤져스의 무모하고도 용감한 도전을 그린다.

용감 무모한 물개 퀸은 바닷속 평화를 위협하는 상어 무리에게서 더 이상 도망치지 않겠다며 굳게 결심한다. 이어 상어와 어떻게 싸울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퀸은 터프함과 리더십을 겸비한 전직 특수요원 클래거트를 찾아가고, 그의 조언대로 상어와 맞서기 위한 최고의 팀 씰벤져스를 결성한다.

최고의 물개 요원으로 거듭나기 위해 멤버들이 반드시 통과해야 할 다양한 훈련 과정을 거치는 모습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와 감출 수 없는 허당끼를 느낄 수 있어 보는 이의 웃음을 유발한다.

반면 씰벤져스의 계획을 알게 된 상어 무리의 우두머리 그라임스는 빌런다운 비열함과 파괴력으로 물개들을 잡아먹기 위한 무시무시한 함정을 예고하고 있어, 과연 씰벤져스가 최강 빌런 상어 무리에 맞서 물개섬과 바닷속 평화를 지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세계적인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픽사’의 인기 시리즈 '카'와 생동감 넘치는 어드벤처로 큰 사랑을 받은 애니메이션 '리오'의 제작진이 참여해 화제가 됐다.

실제 바닷속을 체험하는 듯한 생생한 쾌감을 선사하는 화려한 수중 액션씬은 물론, 팀으로 하나가 된 물개 특수요원들의 기상천외한 합동 작전은 끊임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코믹 액션 어드벤처 '씰벤져스: 용감한 바다특공대'는 올 추석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