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거리형 레전드 등급 영웅 ‘린’ 추가, 원작 '세븐나이츠'에서 사황 중 하나로 인기
‘린’, ‘소이’, ‘백룡’, ‘무송’ 등 신규 영웅 4종 업데이트
강력한 보스와 연속 전투 진행하는 ‘보스러쉬 이벤트’ 진행

사지네'세븐나이츠'/제공=넷마블
사지네'세븐나이츠'/제공=넷마블

[문화뉴스 이하온 기자] 넷마블이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레전드 등급 영웅 ‘린’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추가된 ‘린’은 원거리형 영웅으로 원작 '세븐나이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황’ 중 하나다. 액티브 스킬 사용 시 스킬의 최종 피해량이 30% 증가하고 치명타 확률이 100% 상승해 원거리덱의 핵심 딜러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소이’, ‘백룡’, 무송’ 등 신규 영웅 3종이 추가됐으며, 추가된 캐릭터에 걸맞는 각각의 코스튬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픽업 이벤트’, ‘카니발 이벤트’, ‘보스러쉬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이번 픽업 이벤트는 18일까지 진행되며 ‘린’, ‘소이’, ‘스파이크’ 등 3종 영웅을 보다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카니발 이벤트’를 통해서는 레전드 등급 영웅 ‘메그’를 비롯한 각종 성장 재화 획득이 가능하다. 

‘보스러쉬 이벤트’는 강력한 보스와 연속 전투를 진행하는 컨셉으로, 적을 쓰러뜨리면 다음 적이 등장하는 ‘웨이브’ 형태의 전투로 이뤄진다. 진행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랭킹에 따른 추가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또한 매주 정산 전까지 획득한 점수는 서버 보상 점수로 누적되며 해당 점수에 따라 서버별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