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겨울 감성 가득한 단독 콘서트 ‘2023 Heize City Last Winter’ 개최
헤이즈, 신보 발매와 함께 12월 단독 콘서트 개최…

사진=헤이즈, 12월 단독 콘서트 ‘2023 Heize City Last Winter’ 개최/ 피네이션 제공
사진=헤이즈, 12월 단독 콘서트 ‘2023 Heize City Last Winter’ 개최/ 피네이션 제공

[문화뉴스 김현석 기자] 가수 헤이즈가 연말 단독 콘서트를 통해 겨울 감성을 선사한다.

헤이즈의 소속사 피네이션은 10일 “헤이즈가 오는 12월 16일과 17일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3 Heize City Last Winter’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헤이즈가 오는 12월 신보 발매와 함께 진행하는 단독 공연으로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특히 헤이즈는 지난해 연말 데뷔 9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Heize City’를 성황리에 마무리했기에 올해는 더욱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헤이즈는 감성적인 음색과 솔직한 가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널 잊지 못해’, ‘비도 오고 그래서’, ‘바람 참새’ 등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4월 디지털 싱글 ‘빙글빙글’로 팬들과 만난 헤이즈는 오는 12월 새 신보를 발매할 예정이다. 과연 헤이즈가 콘서트를 통해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인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