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영화 '싱글 인 서울'서 임수정과 재회
11월 29일 개봉

사진=영화 '싱글 인 서울' 배우 이동욱 / 문화뉴스DB
사진=영화 '싱글 인 서울' 배우 이동욱 / 문화뉴스DB

[문화뉴스 장민수 기자] 영화 '싱글 인 서울' 배우 이동욱이 임수정과 이솜을 전 여자친구로 둔 소감을 전했다.

14일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점에서 영화 '싱글 인 서울' 언론배급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은 박범수 감독과 배우 이동욱, 임수정, 장현성, 김지영, 이미도, 이상이, 지이수가 참석했다.

'싱글 인 서울'은 혼자가 좋은 파워 인플루언서 영호(이동욱)와 혼자는 싫은 출판사 편집장 현진(임수정)이 싱글 라이프에 관한 책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웰메이드 현실 공감 로맨스다.

사진=영화 '싱글 인 서울' 배우 임수정 / 문화뉴스DB
사진=영화 '싱글 인 서울' 배우 임수정 / 문화뉴스DB

이동욱은 지난 2019년 방영된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임수정의 헤어진 연인으로 특별출연하며 짧게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번 영화에서는 이솜이 극 중 영호의 헤어진 첫사랑으로 출연한다.

이와 관련해 이동욱은 "임수정, 이솜 배우가 전 여친이라니 복 받았구나 싶다. 행복하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또한 '국민전남친'이라는 별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 묻자 "'국민전남친'이라는 말은 처음 들어본다. 좋았으면 전 남친이 아니었을테고 사랑에 실패했으니 전 남친이 아닌가"라고 아쉬움을 전하면서도 "아련하고 상처받은 모습들, 과거에 빠져든 모습이 포인트가 돼서 영화를 보는 데 도움이 된다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싱글 인 서울'은 오는 11월 29일 개봉한다.

문화뉴스 / 장민수 기자 jm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