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오후 4시, 수원시립미술관 로비

수원시립미술관에서 즐기는 명품 보컬 ‘정인’의 버스킹 공연 / 사진 = 수원시립미술관 제공
수원시립미술관에서 즐기는 명품 보컬 ‘정인’의 버스킹 공연 / 사진 = 수원시립미술관 제공

[문화뉴스 김효빈 기자] 수원시립미술관(관장 홍건표)이 유튜브 채널 ‘버스킹 트래블러’와 함께 가수 정인의 버스킹 공연을 개최한다.

아티스트와 떠나는 음악 여행을 주제로 한 유튜브 채널 ‘버스킹 트레블러’는 지난 8월 가수 오왠이 출연한 수원 행궁동 편 ‘수원 행궁동에서 여류화가 나혜석의 흔적을 찾다’를 주제로 수원시립미술관 나혜석 작품과 함께 촬영을 진행했다.

2002년 리쌍 1집 앨범 ‘Rush’의 객원보컬로 데뷔한 가수 정인은 독보적인 음색과 탁월한 감정 표현을 갖춘 보컬리스트다. ‘나는 가수다’, ‘불후의 명곡’ 등의 TV 프로그램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음악세계를 각인시켰고, 다른 가수들과의 협업, 다수의 OST를 발매하여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이번 공연은 ‘수원시립미술관에서 예술과 음악이 소통하다’라는 주제로 버스킹 형식으로 자유롭게 정인의 대표곡들을 감상하는 시간이 될 것이다. 공연은 별도의 예약 없이 미술관 현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정인의 버스킹 공연은 12월 3일 오후 4시 수원시립미술관 로비에서 개최된다.

문화뉴스 / 김효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