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즈, 16일 연말 단독 콘서트시작
"좋은 곡 많이 준비, 즐겨주시길"

헤이즈, 단독 콘서트 '2023 Heize City Last Winter' 콘서트 개최...겨울 감성 선사/사진제공=피네이션
헤이즈, 단독 콘서트 '2023 Heize City Last Winter' 콘서트 개최...겨울 감성 선사/사진제공=피네이션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가수 헤이즈가 컴백과 함께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헤이즈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023 Heize City Last Winter'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헤이즈가 지난해 연말 데뷔 9년 만에 첫 단독 콘서트 'Heize City'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후 약 1년 만에 열리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다.

헤이즈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대표 히트곡부터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구성된 세트리스트를 선보인다. 특히 타이틀곡 '입술'을 비롯한 미니 8집 'Last Winter'의 수록곡들도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헤이즈는 콘서트 D-day를 하루 앞둔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ID 영상을 공개하며 콘서트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영상에서 헤이즈는 "여러분들이 좋아하실 만한 곡 많이 준비했으니 기대 많이 해달라"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앞서 헤이즈는 지난 7일 미니 8집 'Last Winter'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입술'은 사랑만을 말해주던 고운 입술에 이별의 말을 담아내게 한 것에 대한 미안함과 후회의 감정을 담은 곡이다. 가수 10CM가 피처링에 참여했고, 배우 이진욱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 앨범은 발매 직후 멜론 음원 차트 HOT100에 8곡 전곡 차트인했다. '입술'은 멜론, 벅스, 지니 등 국내 주요 음원 차트 TOP10에 안착하며 음원 퀸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헤이즈는 16일부터 17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리는 '2023 Heize City Last Winter'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