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방영 예정 드라마
박민영X나인우, 이하늬X이종원X김상중, 조정석X신세경, 안보현X박지현

[문화뉴스 신선 기자] 2024년의 시작과 함께 막을 올리는 1월 방영 예정 드라마들을 소개한다. 

'내 남편과 결혼해줘'

'내 남편과 결혼해줘' 공식 포스터 (사진 = tvN)
'내 남편과 결혼해줘' 공식 포스터 (사진 = tvN)

tvN의 로맨틱 코미니 신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가 1월 1일, 2024년의 신호탄을 울리며 방영된다. 박민영, 나인우, 이이경, 송하윤, 이기광, 공민정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는 이번 작품은 웹툰을 원작으로 한 복수극이다. 매주 월화 오후 8시 50분에 방영될 ‘내 남편과 결혼해줘’의 첫 방송을 1월 1일에 만나보자. 

'밤에 피는 꽃'

'밤에 피는 꽃' 공식 포스터 (사진 = MBC)
'밤에 피는 꽃' 공식 포스터 (사진 = MBC)

이하늬와 이종원이 주연으로 출연하는 사극 드라마 ‘밤에 피는 꽃’은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이중생활의 아슬아슬한 이야기를 그린다. 또한, 배우 김상중이 4년 만에 출연하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린다. 웹툰을 원작으로 펼쳐지는 이하늬의 명불허전 코미디 연기는 매주 금토 오후 9시 50분에 MBC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첫 방송은 1월 12일이다. 

'세작, 매혹된 자들'

'세작, 매혹된 자들' 공식 포스터 (사진 = tvN)
'세작, 매혹된 자들' 공식 포스터 (사진 = tvN)

사랑하지만 죽여야만 하고, 죽이고 싶지만 사랑하는 모순적인 인연. 임금과 그를 죽여야만 하는 세작의 사극 로맨스가 펼쳐진다. 조정석과 신세경이 출연하며, 매주 주말 9시 20분마다 tvN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1월 21일, ‘세작, 매혹된 자들’의 첫 방송에서 조정석과 신세경의 사극 속 아찔한 사랑 이야기를 만나보자. 

'재벌X형사'

'재벌X형사' 공식 포스터 (사진 = SBS)
'재벌X형사' 공식 포스터 (사진 = SBS)

‘돈에는 돈, 빽에는 빽’. 온실 속 화초처럼 살아온 철부지 재벌 3세 안보현, 그리고 워커홀릭 천생형사 박지현의 성장 스토리가 그리는 신박한 수사물이다. ‘재벌X형사’는 SBS에서 금토 오후 10시마다 방송될 예정이며, 1월 26일 첫 방송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문화뉴스 / 신선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