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과 서울에서 콘서트 열기 이어가

광주를 ‘하늘빛’으로…임영웅, 3일간의 광주콘서트 성료(사진 = 물고기뮤직 제공)
광주를 ‘하늘빛’으로…임영웅, 3일간의 광주콘서트 성료(사진 = 물고기뮤직 제공)

[문화뉴스 김효빈 기자] 가수 임영웅이 광주를 하늘빛으로 물들였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 광주 공연이 열렸다.

화려하고 강렬한 오프닝 무대를 선보인 임영웅은 ‘모래 알갱이’와 ‘London Boy’(런던 보이), ‘인생찬가’, ‘A bientot’(아비앙또), ‘HERO’, ‘사랑역’, ‘사랑해요 그대를’ 등 다양한 곡으로 무대를 이어갔다.

고화질 대형 전광판으로 즐기는 영상들과 역대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무대 연출, 밴드 세션의 풍성한 사운드, 댄서팀의 안무 등도 공연의 품격을 높였다.

영웅시대와의 소통도 잊지 않은 임영웅이다. 현장에서 신청받은 사연을 토대로 그려지는 토크 콘서트인 ‘임영웅의 스페이스’를 통해 센스와 재치를 발휘하는가 하면, 사연에 적극적으로 공감하며 웃음과 감동까지 선물했다.

영웅시대의 호응과 떼창으로 마지막 곡까지 완벽하게 소화한 임영웅은 다음 콘서트를 기약하며 광주 콘서트를 마쳤다.

임영웅의 콘서트는 기다리는 시간의 지루함을 설렘으로 변화시키고 있다.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누구나 쉬어갈 수 있는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을 운영하며 전 세대 축제의 장을 펼치고 있다.

광주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낸 임영웅은 고양으로 무대를 옮겨 열기를 이어간다. 더 많은 영웅시대를 만나기 위해 추가 오픈한 고양 콘서트는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리며, 5월 25일과 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도 개최된다.

문화뉴스 / 김효빈 기자 press@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