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4~23일
서울, 대전, 울산, 부산, 대구, 수원, 인천 7개 도시에서 진행

발렌타인데이, 로맨틱한 선율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캔들라이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공연 개최/사진제공=피버
발렌타인데이, 로맨틱한 선율과 함께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캔들라이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공연 개최/사진제공=피버

[문화뉴스 허어진 기자]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디스커버리 플랫폼 피버(Fever)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캔들라이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2월 14일부터 23일까지 서울, 대전, 울산, 부산, 대구, 수원, 인천 등 국내 7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공연은 발렌타인데이 테마에 맞는 영화·애니메이션 OST, 클래식 명곡, 팝송 등 다양한 작품들을 현악 4중주의 로맨틱한 선율로 연주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연주곡으로는 차이코프스키의 ‘로미오와 줄리엣 환상서곡’, 드뷔시의 ‘달빛’ 등 클래식 명곡을 비롯해 영화 ‘미드나잇 인 파리’, ‘라이온 킹’, ‘티파니에서 아침을’, ‘라라랜드’ 등 영화·애니메이션 사운드트랙, 오페라 및 탱고 곡 등이 다채롭게 구성될 예정이다.

연주에는 국내 현악 4중주단 리수스 콰르텟, 앙상블 톤즈, 앙상블 라 포즈, 앙상블 아티레 등이 나선다.

피버 코리아의 고재현 대표는 “지난 홀리데이 프로그램에 보내주신 성원에 이번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프로그램도 기획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캔들라이트 발렌타인데이 스폐셜 공연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캔들라이트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공연은 오는 2월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울산, 부산, 대구, 수원, 인천 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공연 및 티켓 예매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피버 공식 웹사이트 또는 피버 앱의 도시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연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로맨틱한 선율이 가득한 공연을 통해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깊은 사랑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한다.

문화뉴스 / 허어진 기자 press@mnh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