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자들의 등장과 함께 복면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치열한 경쟁이 다시 한번 이목을 끈다.
국민 MC 유재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 복면 가수의 이야기부터, 실력파 가수의 놀라운 가창력이 기대된다.

[문화뉴스 허예찬 기자]  MBC '복면가왕'에서는 장기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에 도전하는 8명의 복면 가수가 새로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복면 가왕의 신비로운 매력... 유재석과의 연결고리와 인교진의 깜짝 응원 속..
이번 복면 가왕의 신비로운 매력... 유재석과의 연결고리와 인교진의 깜짝 응원 속..

이 중 자타공인 국민 MC 유재석과 특별한 인연을 지닌 복면 가수의 이야기가 눈길을 끈다. 해당 가수는 과거 유재석의 기운을 받아 특별한 타이틀을 얻었다는 놀라운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에 판정단은 물론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또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명품 신스틸러 배우 인교진이 깜짝 등장하여 한 복면 가수에 대한 응원의 영상 편지를 보냈다. 인교진은 이 복면 가수가 배우 정우성과 친분이 있으며, 연예계에서 황금 인맥을 자랑한다고 밝혀 복면 가수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1라운드부터 강력한 가왕 후보로 주목받은 실력파 복면 가수의 등장도 화제다. 이 가수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무대를 압도하며 많은 환호를 받았다.

판정단은 이 복면 가수에게 가왕의 기운이 느껴진다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과연 이 복면 가수가 장기 가왕 '희로애락도 락이다'의 대적자로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8명의 복면 가수가 펼치는 귀 호강 듀엣 무대는 오는 일요일 오후 6시 5분 MBC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복면 가왕의 무대는 다양한 이야기와 놀라운 실력을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문화뉴스 / 허예찬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MBC 복면가왕]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