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스텔라'부터 '다빈치 코드'까지, 영화 음악 공연
4월 6일 잠실 롯데콘서트홀

 

한스 짐머의 음악 세계로... 잠실에서 펼쳐지는 영화음악의 향연 (사진 제공 = 라이브러리컴퍼니)
한스 짐머의 음악 세계로... 잠실에서 펼쳐지는 영화음악의 향연 (사진 제공 = 라이브러리컴퍼니)

[문화뉴스 양준영 기자] 글로벌 라이브 콘텐츠 기업 라이브러리컴퍼니가 주최하는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가 4월 6일 잠실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 콘서트는 헐리우드를 대표하는 작곡가 한스 짐머의 대표작들을 모아 선보이는 공연으로, '인터스텔라', '인셉션', '캐리비안의 해적' 등 세계적인 인기를 끈 영화 음악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021년 10월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여러 차례의 공연을 거치며 관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관객들은 공연 후 "벅찬 감동을 느꼈다"며,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에 대해 높이 평가했다.

7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가 준비한 이번 공연에서는 한스 짐머의 음악이 클래식, 대중음악, 전자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하여 영화 음악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인셉션', '인터스텔라', '다크 나이트', '캐리비안의 해적', '탑건: 매버릭', '글래디에이터', '다빈치 코드' 등 다채로운 영화 음악들이 관객들에게 웅장함과 감동을 다시 한 번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마다가스카 2', '이집트의 왕자'와 같은 애니메이션 음악도 준비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지휘자 김재원을 중심으로 한 국내 최정상급 연주자들이 참여하는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된다. 이 오케스트라는 연간 80회 이상의 콘서트를 통해 그들만의 음악적 색을 관객들에게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다.

라이브러리컴퍼니는 오케스트라, 크로스오버, 팬텀싱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음악으로 구성된 콘서트를 통해 클래식 공연 시장에서 빠르게 점유율을 높이고 있으며, 글로벌 종합 콘텐츠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스 짐머 영화음악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티켓과 롯데콘서트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문화뉴스 / 양준영 기자 press@mhns.co.kr

[사진 = 라이브러리컴퍼니]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