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 배우 나경민만의 셀피 비결은?
셀카를 잘 찍지 않는 편이지만, 그래도 나름의 비결이 있다면 찍히는 순간에 숨 쉬고 있는 것?? 더 정확히 말하자면 숨을 멈추지 않는 거?? 많은 사람이 본능적으로 셔터와 동시에 숨을 멈추던데 그런 사진은 부자연스러움을 연출하는 것 같더라고요! 물론 조명과 각도 그리고 원 피사체가 더욱 중요하기도 합니다만!!!^^

▶ 배우 나경민의 근황은?

근황이랄게 따로 없을 정도로 요즘 매일 술입니다. 연말이라 그런지 약속이나 모임이 참 많네요. 그리고 올가을 공연한 '비포애프터'가 올해의 연극 베스트3에 선정되고, 연이어 한국연극 선정 공연 베스트7에 선정돼서, 극단 VaQi 식구들과 시상식을 함께 다니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연극대상(편집자 주 : 27일 진행)과 동아연극상도 참석할 기회가 있다면 영광일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무엇보다 요즘 제게 가장 중요한 건 다음 작품 준비입니다. 한민규 작가와 이지수 연출의 '진홍빛 소녀'를 준비 중입니다. 내년 1월 5일부터 17일까지 대학로예술극장 3관에서 만나 뵐 수 있으니 찾아주세요!^^ 그럼 올 한해 마무리 잘하시고, 병신년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오늘의 배우#셀피]는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배우들의 근황을 셀피(selfie_'셀카')를 매개로 재미있게 전하는 데일리코너다. 참여를 희망하는 배우 혹은 지인 배우를 추천하고 싶으면 pd@mhns.co.kr으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뉴스 양미르 기자 mir@mhns.co.kr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