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혼자서 살아갈 준비가 되어 있는가? 

'여성은 결혼해서 평생 남편의 보호 아래 산다'라는 사회적 통념이 깨어 진지 오래다. 살다 보면 이혼이나 사별을 겪게 되며, 비혼주의의 삶 역시 늘어가고 있다. '시집만 잘 가면 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누구나 인생의 어느 시기에는 혼자서 살 수 있다는 현실을 직시하고, 독립을 준비해야 한다.

전 세계 5천만 부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전 미 여성들의 멘토 역할을 해온 루이스 엘. 헤이는 이미 20년 전에 이 책을 출간하면서 이 시대 여성들에게 질문을 던진다. "당신은 혼자서 살아갈 준비가 되어 있는가?"

루이스 엘. 헤이가 말하는 성공적인 여성의 삶

루이스 엘. 헤이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에게 <엠파워링 WOMAN> 책을 통해 힘을 실어주기 원한다. 더는 남성의 그늘에 숨어 수동적인 삶이 아닌, 보다 주관적이고 독립적으로 자신의 삶을 개척하며, 내면의 지혜와 연결되어서 무한한 가능성을 펼치며 살아갈 것을 끈기 있게 권면하고 있다. <엠파워링 WOMAN>에서는 여성의 삶에서 4가지 영역을 깊이 있게 다루고 있는데, 사랑, 재정, 건강 그리고 자기표현의 영역에서 여성이 자신을 어떻게 바라보며, 어떻게 말을 하며, 이웃과 관계를 맺으며 살아가야 하는지 구체적인 경험과 사례를 통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그녀는 인생의 선배로서, 섬세하고 다정한 멘토로서 지혜와 지식으로 단련된 성공적인 여성의 삶을 독려하고 있다. 

여성들을 위한 공감 콘텐츠 '맘스라디오' 김태은 대표의 번역작

이 책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루이스 엘. 헤이의 작품을 한국에 소개하는 스타라잇 출판사 엄남미, 김태은 대표는 작가로 활동하면서, 많은 여성들을 코칭하는 '엄마'라는 것이다. 루이스 엘. 헤이의 <엠파워링 WOMAN>을 처음 접했을 때 이 책은 현시대를 살아가는 여성들이 반드시 읽어야 할 책이라는 점에 서로 동의하여, 헤이 출판사에 독점 계약을 맺고 바로 번역 작업에 몰입했다. 

미처 어른이 되는 법을 배우지 못한 채 엄마가 되어 육아의 고충에 시달리는 여성들을 위해 4년째 공감 콘텐츠를 만들고 있는 김태은 대표는 번역 작업을 완성하면서 "이 책을 통해 많은 여성이 스스로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깨닫고, 내면의 꿈을 펼쳐나가는 인생의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격변하는 시대, 여성의 역할이 강조되고 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여성들에게 건네는 따뜻하고 힘 있는 루이스 엘. 헤이의 메시지에 귀를 기울여보자. 

 

저자 소개
루이스 헤이 작가에 대하여

루이스 엘. 헤이는 <치유-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라>, <나는 할 수 있어>, <삶에 기적이 필요할 때>, <당신의 몸을 치유하라>를 포함, 수많은 책을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형이상학을 가르치는 영적 교사다. 그녀의 책은 전 세계적으로 35개국에서 29개의 언어로 번역됐다. 전 세계적으로 5,000만부 이상의 책이 팔리는 베스트셀러 작가로서 수많은 사람들에게 영감과 치유를 선물했다. 30년 이상 루이스 헤이는 개인의 성장과 자기 치유를 위한 창조적인 힘을 발견해 사용하는 법을 수백만 명에게 전해 주고 세상에 기여했다. 루이스 헤이는 헤이하우스 출판사의 설립자이자 회장이다. 루이스 헤이 '헤이하우스 출판사'는 책, 오디오, 비디오를 출간해 지구의 의식을 치유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또 헤이하우스 출신의 영적 교사들은 지구의 영혼 치유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녀는 1926년에 10월 8일에 태어나 2017년 8월 30일에 긍정 확언한 대로 평화롭게 잠에 든 상태에서 세상을 떠났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