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예지, '스튜디오 춤' 3월의 주인공 선정, 손끝까지 디테일한 춤선
오늘 오후 4시 'FAN PARTY LIVE' 개최, 오후 6시 팬송 '믿지 (MIDZY)' 발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이홍주 기자] ITZY(있지) 예지가 M2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단독 영상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지난 19일 오후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의 3월 주인공으로 선정된 예지의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Artist Of The Month) 비디오를 공개했다.

예지는 Bishop Briggs(비숍 브릭스)의 곡 'River'(리버)에 맞춰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한 힐댄스와 강렬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K팝 댄스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드러냈다.

독무에서는 관능적인 분위기를 연출했고 댄스 크루들과 칼 같은 합을 맞춘 군무에서는 걸크러쉬 매력을 폭발시켰다. 예지 특유의 파워풀한 춤선은 압도적인 존재감을 뿜어냈다.

'아티스트 오브 더 먼스'는 K팝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를 담은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의 '스튜디오 춤(STUDIO CHOOM)' 콘텐츠다. 오는 27일에는 예지의 다큐멘터리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ITZY는 오늘(20일)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보낸다. 오후 4시 첫 'FAN PARTY LIVE'(팬 파티 라이브) 개최에 이어 오후 6시에는 팬송 '믿지 (MIDZY)'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ITZY의 첫 번째 'FAN PARTY LIVE'는 공식 팬클럽 1기를 대상으로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된다. 공식 팬클럽 1기는 네이버 V LIVE 팬쉽 페이지에서 오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가입할 수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