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 당신의 이야기' 4월 28일 개봉

[문화뉴스 경민경 기자]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31일 강하늘, 천우희 주연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되어준 영호(강하늘)와 소희(천우희),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그들이 써 내려가는 아날로그 감성 무비다.
뚜렷한 꿈도 목표도 없이 지루한 삼수 생활 중인 영호는 어린 시절 기억 속 친구 소연을 떠올리고 무작정 편지를 보낸다. 언니 소연에게 도착한 편지를 받게 된 소희는 아픈 언니를 대신해 몇 가지 규칙을 담아 영호에게 답장을 보내고, 우연히 시작된 편지는 무채색이었던 두 사람의 일상을 기다림으로 물들이며 서로에게 위안이 되어간다.
손편지로 소통하는 영호와 소희의 모습은 스마트폰도 SNS도 없던 그 시절의 기억을 상기 시켜 아날로그 감성을 끌어내며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짧은 텍스트로 빠르게 소통하는 지금과는 다르게 느리지만 기다림의 설렘을 느끼게 하는 두 청춘의 이야기는 그때의 시간을 그립게 하는 것은 물론 관객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그간 다양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온 강하늘과 천우희는 이번에도 불완전하지만 찬란한 청년의 모습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관객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 편지를 통해 서로에게 위로를 전하며 성장해가는 영호와 소희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면 마음에 잔잔한 위로가 전해질 것이다.
한편, 기다림의 이야기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4월 28일 개봉한다.
--
강하늘X천우희, '비와 당신의 이야기' 1차 예고편 공개
'비와 당신의 이야기' 4월 28일 개봉
- 데이식스, 새 앨범명 ‘Negentropy’ …1년만에 돌아온 완전체 앨범
- 서울시, '월 94만장' 수도요금 종이 청구서 모바일로 개편한다
- 4월부터 전국 375곳 공공주택 입주자 모집 "마이홈포털에서 확인하세요"
- 브레이브 걸스 ‘꼬북좌’ 유정, 꼬북칩 홍보 모델 발탁
- 매월 마지막 수요일은 '한복 입기 좋은 날'
-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디지털 리마스터링, 4월 28일 재개봉
-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강하늘, "시나리오 읽다가 눈물 흘려"
- '비와 당신의 이야기' 천우희, "나라면 편지가 아니라 찾아갔을 것"
- 천만관객 '태극기를 휘날리며' 재개봉
- [종합] 강하늘X천우희 '비와 당신의 이야기', 가슴 촉촉해지는 감성 영화
- 배우 천우희, 네케르 브랜드 모델로 발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