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성시경의 색다른 요리 예능 ‘커밍 순’
예고편 大 공개! 믿고 보는 ‘백종원&성시경’의 글로벌 맞춤형 한식 요리 쇼!

[문화뉴스 김창일 기자]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가 요리 프로그램의 새로운 장을 연다.
오는 6월 28일(월)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는 ‘한식 마스터’ 백종원과 ‘요리 금손’ 성시경이 의기투합해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에게 진짜 한식이 무엇인지 한식의 기본기를 가르쳐 전 세계인에게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는 프로그램이다.
믿고 보는 백종원과 성시경의 조합으로 탄생할 색다른 요리 쇼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21일 공개된 예고편에는 백종원과 성시경이 활기찬 에너지로 '백종원 클라쓰'의 첫 포문을 연다. 이어 한식을 배우러 온 글로벌 새내기들이 차례대로 등장하며 시작부터 ‘꿀잼’을 예고하고 있다. 이들은 서로 처음 만난 자리에서 각 나라의 언어로 이야기하며 커뮤니케이션이 되지 않는 혼란스러운 상황을 만들어 앞으로 백종원, 성시경과 어떻게 호흡을 맞추게 될지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백종원은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에게 “쉽게 따라올지 모르겠지만, 저 아시잖아요”라고 믿음직스러운 면모를 보이지만,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의 끝없는 질문 공세에 “기다려요”를 연발하다 결국 당황한 모습을 드러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백종원은 소(牛)의 부위를 쉽게 설명하기 위해 성시경을 적극 활용한다. 평소 잘 망가지지 않는 지적인 이미지의 성시경은 글로벌 한식 새내기들을 위해 주저하지 않고 진짜 소처럼 변신,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으로 앞으로의 활약도 예감케 하는 상황.
가수로서 정체성의 혼란까지 겪으면서도 한식의 매력을 제대로 알리기 위한 성시경의 눈물 나는 노력과 한국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외국인과 해외동포까지 아우르는 글로벌 맞춤형 한식을 선보이기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인 백종원의 열정이 폭발할 ‘백종원 클라쓰’ 첫 방송이 점점 더 기다려진다.
격이 다른 한식의 세계로 시청자들을 인도할 백종원과 성시경의 활약은 오는 6월 2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프로그램 ‘백종원 클라쓰’에서 만날 수 있다.
-------------------
백종원-성시경의 색다른 요리 예능 ‘커밍 순’
예고편 大 공개! 믿고 보는 ‘백종원&성시경’의 글로벌 맞춤형 한식 요리 쇼!
- '맛남의 광장' 성시경, 양송이 구이 요리 레시피 대공개!
-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MC 금새록 첫 임무, '수제버거'집 잠입
- '맛남의 광장' 백종원, "너 정체가 뭐여" 성시경 수준급 요리 실력에 긴장
- '맛남의 광장' 김동준, 백종원과 훈훈 케미, 군침 도는 전복 먹방 ‘맹활약’
- [SBS 맛남의 광장] 성유리, 게스트 최초로 레시피 커닝?
- '골목식당' 파이터 김동현 출격..."파스타엔 닭가슴살"
- 맛남의 광장, "할머니가 해주셨던 요리" 백종원 집안 전통 무 된장찌개 레시피는?
- 천생 배우 김성철, 시선을 끄는 팔색조 같은 매력 선보인 화보 공개!
- 러블리즈 서지수 코로나 확진···소속사, 방역 관리에 최선
- KBS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7월 17일 첫 방송
- '시사직격', 나무 베서 탄소중립? 벌거숭이산의 진실
- ‘백종원 클라쓰’ 백종원표 ‘글로벌 버전 삼계탕’의 탄생! 글로벌 버전 ‘삼계탕 꿀팁’ 방출
- '백종원 클라쓰' 각양각색의 불고기, 승자는 과연 누가 될것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