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5~28일 KSPO DOME…360도 무대·라이브 밴드로 깊어진 감성 전달
데뷔 25주년 맞아 명곡 셋리스트 예고…팬들과 함께한 시간에 감사 담아

성시경, 올해도 연말 약속 지킨다…25주년 기념 콘서트 4일간 개최 / 사진=에스케이재원
성시경, 올해도 연말 약속 지킨다…25주년 기념 콘서트 4일간 개최 / 사진=에스케이재원

(문화뉴스 김지수 기자) 성시경이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며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연말 콘서트를 연다.

가수 성시경은 오는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나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을 개최한다. 연말 콘서트는 성시경이 매년 자신의 이름을 걸고 열어온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팬들과의 약속을 이어가기 위해 올해도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성시경이 1년간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준비됐다. 특히 올해는 성시경의 데뷔 25주년이 되는 해로, 오랜 시간 사랑을 받은 명곡들과 깊어진 감성을 담아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은 팬들과 한 해를 되돌아보고 다가올 2026년을 함께 기대하는 따뜻한 시간을 마련한다. 세대를 아우르는 감성을 담은 명곡들이 알차게 구성된 셋리스트로 채워지며, 고품격 밴드 라이브와 함께 360도 무대 연출을 통해 관객 누구나 공연의 감동을 생생히 느낄 수 있도록 준비된다.

한편,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 오는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총 4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사진=에스케이재원

문화뉴스 / 김지수 기자 press@mhns.co.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