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등이 디자인된 상품 총 30여 종

다이소 디즈니 기획전/사진=다이소 제공
다이소 디즈니 기획전/사진=다이소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다이소가 ‘디즈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칩 앤 데일,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올라프’ 등이 디자인된 상품으로 유리컵, 텀블러, 파우치 등 총 3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됐다.

 

'칩 앤 데일’ 상품은 실내에서 음료를 감성있게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용품으로 출시됐으며 유리컵 상품을 눈여겨 볼만하다.

디즈니 카페 둥근현 텀블러/사진=다이소 제공
디즈니 카페 둥근현 텀블러/사진=다이소 제공

‘디즈니 카페 둥근형 텀블러’ 는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마개가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모노톤의 디자인과 귀여운 캐릭터가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자수 파우치/사진=다이소 제공
자수 파우치/사진=다이소 제공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는 ‘토이 스토리,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상품이 준비됐다. ‘자수 파우치’ 와 ‘자수 동전지갑’ 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가 귀여운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토이 스토리’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아이템이다.

시어서커 베개커버/사진=다이소 제공
시어서커 베개커버/사진=다이소 제공

겨울왕국의 ‘올라프’ 는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상품들로 마련됐다. ‘투명 파우치’ 는 투명한 재질로 간단한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됐다. 여름 느낌을 담은 노랑, 파랑, 주황 바탕색 위에 ‘울라프’ 가 디자인되어 색다른 느낌을 준다.

‘시어서커 베개커버’ 는 40cmX60cm 크기로 통기성이 좋은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사용하기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시리즈를 계속 출시할 계획”고 전했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