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뗄 수 없는 매력을 가진 배우 이도현

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황희태 역으로 열연한 배우 이도현이 니치 퍼퓸 브랜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EAU DE CHILSUNG et Salon de Nevaeh)’와 함께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8월 창간호의 표지를 장식했다.
후속 드라마<멜랑꼴리아> 촬영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이도현은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한 생애 첫 매거진 커버 화보 속에서 드라마 속 애틋한 순애보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화보에는 니치 퍼퓸 브랜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의 라인업에 걸맞은 분위기의 장면들을 담아냈으며, 여기에 이도현은 차가운 냉 미남의 시크한 모습부터 귀엽고 유연한 소년의 모습까지 다양한 표정과 몸짓으로 새로운 모습을 전했다.
이날 이도현과 함께한 ‘오드칠성 바이 살롱 드 느바에’는 롯데 칠성이 국내 최초 니치퍼퓸 브랜드 살롱 드 느바에와 함께 만든 니치 퍼퓸 브랜드다.
칠성 사이다, 클라우드, 트레비 등 대한민국 대표 음료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보틀에 마스터 퍼퓨머인 느바에의 해석을 더해 독창적이고 클래식한 향을 담아냈으며, 7월 28일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몰점 및 W컨셉, 칠성 살롱을 통해 론칭할 예정이다.
- [영화] '더 레치드: 악령의 저주' 알고보면 더 섬뜩한 필람 포인트 3가지
- 싱가포르관광청, 국내서 세 번째 썸싱 페스티벌 2021 선보여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비대면 페스티벌 '서호페’···여름 휴가 안전한 호캉스로 즐겨봐요
- [모집] 2021 UN청소년환경총회, 청소년 대표단 7월 25일까지 모집
- 한국국제문화교류진흥원, 한·베 대중음악 교류 지원
- 다이소, 귀엽고 깜찍한 '디즈니 기획전' 진행
- 브레이브걸스 첫 팬미팅, CGV 단독 생중계
- [영화제] 2021 국제해양영화제 22일 부산에서 개막
- 여름방학, 박물관은 야밤에 경주지역 박물관으로~~~
문수인 기자
govlvlem@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