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 과정, 안무 연습 등 다양한 모습을 담은 영상
'2PM 와일드 식스',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영

사진=2PM 공식 유튜브
사진=2PM 공식 유튜브

[문화뉴스 이지아 기자] 핫티스트(팬덤명 : HOTTEST)를 위한 팬송 '놓지 않을게' 비디오를 2PM이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0시 2PM의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정규 7집 'MUST'(머스트)의 수록곡 '놓지 않을게' 비디오를 게시했다. '놓지 않을게'는 JUN.K(준케이)가 작사, 작곡을 했으며 항상 내 편이 되어주고 곁에 있어준 팬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한 노래이다.

 

사진=2PM 공식 유튜브
사진=2PM 공식 유튜브

'DEAR HOTTEST'라는 문구로 시작한 이번 영상에는 팬들이 보고 싶어 한 2PM의 모습이 담겨있다. 여섯 멤버는 녹음 부스 안에서 가창에 집중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는 물론 카메라를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매력을 뽐냈다. 

 

사진=2PM 공식 유튜브
사진=2PM 공식 유튜브

최신 앨범 타이틀곡 '해야 해' 안무 연습 장면과 Mnet 컴백쇼 'MUST'의 무대 촬영 영상도 시선을 끌었다. 2PM은 동작 디테일에 신경 쓰며 합을 맞추기 위해 노력했고 무대 위에서는 흠잡을 곳 없는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약 5년 만의 완전체 컴백에 진심을 다했다.

한편, 2PM은 지난 1월부터 공식 SNS 채널에 공개한 웹 예능 자체 콘텐츠 시리즈 '2PM 와일드 식스'를 통해 독보적인 예능감과 멤버 간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온라인을 뜨겁게 달군 '2PM 와일드 식스'는 지난 19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Mnet에서 방영된다.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