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9월 8일개봉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국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오는 8월 국내 오리지널 성우들이 출연한 더빙판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2020년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이자 지난 3월 국내 개봉하며 네이버 평점 9.25점의 점수를 기록하며 영화를 관람한 이들로 하여금 호평을 받았다.
이번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의 남자 주인공 ‘츠네오’역을 연기한 장민혁 성우는 최근 많은 화제를 낳았던 한국을 애니메이션의 신기원을 열었던 영화 ‘원더풀 데이즈’에서 주인공 수하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조제’역을 맡은 이새벽 성우는 ‘명탐정 코난’, ‘짱구는 못말려’, ‘원피스’, ‘신비 아파트’ 등 우리에게 친숙한 다양한 많은 작품들에서 목소리 연기를 해 왔으며 ‘던전앤파이트’, ‘쿠키런’등 게임 분야 등에서도 정상급 목소리 연기를 펼치고 있어 이번 애니메이션 목소리 연기에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동시에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조제’가 마치 바다속에 앉아 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킬만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조제가 늘 상상하던 바다속 물고기들을 표현함으로써 앞으로 조제를 둘러싸고 벌어질 이야기들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기도 하다.
청춘 로맨스와 감동을 그린 애니메이션 '조제,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오는 9월 8일개봉 예정이다.
조희신 기자
jhkk44@mhns.co.kr
기자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