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어를 위한 특별 선물 이벤트, 최대 56% 할인 제공
닥터지와 협업해 주중 숙박 예약 시 경품 증정 이벤트

한화리조트 평창 전경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평창 전경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문화뉴스 노한나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리조트 평창이 스키 시즌을 맞아 ‘익스트림 윈터 인(Extreme Winter In) 평창’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익스트림 윈터 인 평창 패키지는 숙박, 식사, 편의시설 이용 혜택을 포함하며, 매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올해는 스키어들을 위한 특별 선물 이벤트를 준비해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패키지는 객실 1박(조식 포함)과 ▲리프트 6시간 이용권 ▲눈썰매 이용권 ▲장비 대여 6시간 이용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이용권은 한화리조트 평창 인근의 휘닉스 파크에서 사용 가능하며, 판매 기간은 2025년 2월 28일까지이다.

또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와 협업해 특별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키장에서 자외선 노출이 강한 점을 고려해 스키어들에게 닥터지 수딩 업 선 스틱 또는 스네일 레티놀 앰플을 무료로 제공하며, 제품은 200개 한정으로 제공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주중 숙박 예약 시 참여할 수 있다.

스키를 즐기는 고객 모습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스키를 즐기는 고객 모습 /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실시한 고객 만족 설문에서 한화리조트 평창 투숙객 재방문 의향은 80.1%로 즐길 거리 및 부대시설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보였다”라며 “고객 의견을 바탕으로 패키지를 2인과 4인으로 구성해 동반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한편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연말을 맞아 새로운 콘셉트의 케이크와 트리 등을 선보이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문화뉴스 / 노한나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