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식당2' 5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출처: 강식당2 홈페이지, '강식당2' 5화에는 무슨 내용이?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시청자들을 위해 지칠 수 없다고 주장하는 강호동에게도 한 차례 위기가 찾아왔다. 

지난 2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강식당2'에서는 하루하루 전쟁과도 같은 식당운영을 펼치고 있는 강식당 맴버들 앞에 요리 선생님 '백종원'이 깜짝 방문하는 모습이 담겼다.

'니가 가락 국수', '콰드로 떡볶이' 등 강식당 메인 메뉴들의 레시피를 알려준 백종원이 전화로만 알려준 냉국수 레시피가 걱정되어 직접 찾아왔고, 냉국수를 맛본 후에 부족한 맛을 보완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주었고, 재료준비와 손님을 맞을 준비에 제대로 된 식사를 하지 못한 맴버들을 위해 즉석에서 남는 재료를 활용해 제육덮밥을 만들면서 다정한 면모를 어김없이 뽐냈다.

28일 오후 9시에 방송되는 '강식당 2' 5화에서는 식당의 구세주로 거듭난 백종원과의 네 번째 영업이 개시될 예정이다.

 

출처: '강식당2' 5화 예고편 캡처, 백종원 등장에 맨붕에 빠진 '강사장' 강호동

기존 맴버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위압감을 뽐내던 '강사장' 강호동은 백종원의 밀착 가르침 과정에서 이어지는 잔소리에 1차적인 멘탈 붕괴에 빠졌고, 타이밍을 이용한 맴버들의 공격에 몹시 당황한 모습을 보이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지난 주 선보였던 신메뉴인 '비빔국수'와, '홀 듀오' 은지원과 송민호의 신메뉴 '파르페'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이를 통해 설거지가 대폭 늘어나면서 강식당 맴버들은 또 한번의 맨탈 붕괴에 빠질 예정이다.

 

출처: '강식당2' 5화 예고편 캡처, '강식당 2' 레시피 전수하는 백종원

우여곡절 끝에 무사히 장사 4일 차를 마치고 5일 차로 들어선 식당은 더욱 많아진 메뉴와 허드렛일로 인력부족을 실감하게 되는데, 그때 어디선가 익숙한 실루엣의 인물이 강식당을 찾아온다. 

몰려드는 손님과 늘어난 신메뉴에 정신없이 식당을 운영하는 강식당 맴버들. 과연 요번 주도 무사히 식당운영을 마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은 한껏 증가한 가운데,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2' 5화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

'강식당2', 백종원 등장에 진땀 빼는 강호동 "무슨 일이?"

'강식당2' 5화 28일 오후 9시 10분 방송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