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발견한 하루 출연진, 김혜윤, 로운, 이재욱
어쩌다 발견한 하루 재방송 시간과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출처: MBC 홈페이지 캡처,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물관계도, 웹툰, 재방송은?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요즘 웹툰을 기반으로 한 드라마나 영화들이 연일 화제가 되면서 인기를 끌어모으고 있다.

웹툰을 원작으로 한 대표적인 작품에는 영화 '신과 함께', '내부자들',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이 있었고, 드라마에는 '타인은 지옥이다', '쌉니다 천리마마트', '마음의 소리' 등이 있었는데, 기존의 웹툰에 나왔던 주인공들과 싱크료율이 일치하는 배우들을 대거 섭외하는 등 작품 몰입도를 높여가며 시청자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

특히, 지난 10월 2일 첫 방송을 시작한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줄거리, 인물관계도, 재방송 일정을 알아보자.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여고생 '은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로, 김혜윤이 주인공 '은단오' 역을, 로운이 '하루'역, 이재욱이 '백경'역, 이나은이 '여주다'역, 정건주가 '이도화'역을 맡았다.

학원 로맨스 장르인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이들 5명을 위주로 줄거리를 풀어나가는데, 각 인물 관계도는 다음과 같다.

 

출처: MBC 홈페이지 캡처,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물관계도, 웹툰, 재방송은?

여주인공인 '은단오'를 두고 '하루'와 '백경'은 라이벌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은단오'와 '하루'는 서로 호감을 느끼고 있는 관계다. 이어, '은단오'는 '백경'을 무려 10년 동안 짝사랑하고 있지만, 이를 알리 없는 '백경' 역시 은단오를 좋아하고 있다.

스리고 A3의 멤버인 '오남주'와 '이주화' 역시 '여주다'를 두고 라이벌 관계를 형성하고 있는데, '여주다'와 '오남주'는 서로 호감을 느끼고 있는 관계, '이도화'는 '여주다'를 좋아하지만 '여주다'는 '이도화'를 그저 좋은 남사친으로 생각하고 있다.

한편,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한글날인 9일 오후 1시 35분에 1회부터 4회까지, 오후 8시 55분에는 5회부터 8회까지 연속으로 방송되며, 오는 10일 오전 10시 45분부터는 5회와 6회를, 오는 11일 오전 10시 45분부터는 7회와 8회가 방송된다.

-------------------------------------------------------------------------------------

어쩌다 발견한 하루 출연진, 김혜윤, 로운, 이재욱
어쩌다 발견한 하루 재방송 시간과 인물관계도 알아보기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