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신서유기3', 본방송 전 온라인에서 먼저 만나자!…'유쾌한 단합대회'
  • 문화뉴스 김민경
  • 승인 2016.12.27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뉴스] tvN '신서유기3'가 본방송 전 온라인에서 먼저 찾아간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3’의 후속으로 1월 8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 될 tvN ‘신서유기3’ 공개에 앞서, 멤버들의 유쾌한 단합대회 풍경을 그린 ‘신서유기2.5’가 오는 1월 5일과 6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번 '신서유기 2.5'는 지난 시즌과 달리 TV 본방송으로 이뤄지는 '신서유기3'의 프리퀄 격으로, 기존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과 새 멤버인 규현, 송민호가 중국으로 떠나기 전 국내에서 처음 만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웹 콘텐츠답게 현장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신서유기 2.5'에서는 깜찍한 리본에 양갈래 머리의 가발을 쓴 은지원이 이수근과 아옹다옹하는 모습도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신서유기3' 제작진은 "이번 시즌 멤버들의 중국에서의 활약상이 담긴 본 방송은 TV에서 만나게 되지만, '신서유기' 특유의 색깔과 B급 감성이 담긴 온라인 콘텐츠는 유지할 예정이다. '신서유기 2.5'가 그 출발점으로, 멤버들의 첫 만남뿐 아니라 멤버별 능력 테스트 게임 등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신서유기'는 손오공, 사오정, 저팔계, 삼장법사가 등장하는 중국의 고전 '서유기'를 예능적으로 재해석한 리얼 버라이어티다. 시즌 3는 오는 1월 8일(일) 밤 9시 20분 tvN에서 첫 방송 되며, 프리퀄인 '신서유기 2.5'는 오는 1월 5일(목)과 6일(금)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된다

문화뉴스 김민경 기자 avin@mhns.co.kr 


관련기사


 
MHN 포토
문화뉴스 김민경 | avin@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