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19일부터 12월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개최

출처: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ol.8'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ol.8'가 개최를 앞두고 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디자인, 독립출판, 웹툰, 캐릭터, 타이포그라피, 캘리그라피 등 관련 분야 1,100여 명 이상의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최대 규모의 행사다. 이번 전시의 주제는 'Love yourself'로 자신의 다양한 아이덴티티를 찾고 사랑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아티스트 개개인의 스타일과 개성이 돋보이는 작품 전시를 통해 스스로의 취향을 살펴보고 내가 사랑하는 것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볼 수 있다.

최근 일상적인 제품들이 감성적이고 매력적인 일러스트레이션과 만나 대중들에게 개성 넘치는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하고 있다. 일러스트레이션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는 지금, 패션기획관 '아트온패션', 문구테마존 '해피2020문구전'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로 확장되고 있는 일러스트레이션을 서일페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올해로 3회차를 맞이하는 '해피2020문구전'은 100여 명의 아티스트가 직접 제작한 감성적인 아트 문구를 전시하고 판매한다. 엽서, 달력, 다이어리 등 새해 문구를 기다리는 문구 덕후들에겐 연말 소확행을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행사 현장에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둔 만큼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다. 주최측에서 기획한 '오거나이저스 빌리지' 부스의 '운명의 작가님을 찾아라!', '위대한 콜렉터', '픽셀톡' 등 각 이벤트에 참여하면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vol.8'은 오는 12월 19일부터 12월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된다.

-----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찾아보는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개최

오는 12월 19일부터 12월 22일까지 코엑스에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 개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