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파우치 "피트가 내 역 맡아주길" 농담 삼아 얘기한 것 실현돼

브래드 피트가 25일(현지시간) 미국 'SNL'에서 앤서니 파우치 미 국립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 소장으로 분장해 연기를 펼치는 모습
출처: SNL 트위터 화면 캡처

[문화뉴스 MHN 최지원 기자] 브래드 피트가 25일(현지시간) 미국 NBC방송 간판 코미디쇼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SNL)에 출연해 앤서니 파우치 미 국립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NIAID) 소장으로 변신했다.

미국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의 스타로 떠오른 파우치 소장으로 분한 피트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발언들을 비틀어 꼬집었다.

트럼프 대통령이 코로나19 검사를 "아름답다"(beautiful)라고 표현한 자료화면이 나간 후 파우치 역의 피트는 "여러분이 면봉으로 뇌를 간지럽히는 것이 아름다운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다음에야 나는 그 검사를 아름답다고 묘사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그(대통령)가 '모든 사람이 검사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을 때, 그가 말한 의미는 거의 아무도 검사를 받을 수 없다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앞서 지난 10일 파우치 소장은 한 인터뷰 도중 'SNL'에서 누군가 자신의 역을 연기할 가능성에 대한 질문을 받자 "모른다. 그러지 않기를 희망한다"고 웃으며 대답한 뒤 진행자가 배우 이름을 몇 명 대자 "오, 물론 브래드 피트"라고 말했다.

미국 일간 워싱턴포스트는 "파우치 소장이 농담으로 말한 게 정확하게 실현됐다"고 전했다.
피트는 파우치 소장 흉내를 끝낸 후 가발과 안경을 벗고는 "진짜 파우치 박사님, 이런 불안한 시기 당신의 차분함과 투명함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과 그들의 가족들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미국 'SNL'은 코로나19로 스튜디오 방송이 중단되자 지난 13일부터 전 출연진이 각자의 공간에서 영상으로만 출연하는 '새터데이 나이트 라이브 앳 홈'을 방송하고 있다.

 

-----

미 SNL 출연 브래드피트, 파우치 소장으로 변신해 트럼프 저격

앞서 파우치 "피트가 내 역 맡아주길" 농담 삼아 얘기한 것 실현돼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